전출처 : 박예진 > 모두모두 낄낄깔깔 행복해지는 12345 이벤트!

저도 제 생애 첫번째 이벤트를 해 보기로 했어요.

사실 11111이벤트를 하려고 했는데 알리는 걸 깜빡 잊다가..훌쩍 넘어가 버리고, 흑.

그래도 이번 이벤트는 잊지 않으려고요. 흠흠, 예진이의 시원~한 12345 이벤트! 다 참가해 주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얘기를 하자면요..

엽서 이벤트랑 00행시 이벤트를 하도록 하겠어요.

00행시는(왜 00인지는 나중에 아실 거예요. ^^) 많은 분이 자신 있으신 듯하더라구요!!

캡쳐는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모르겠어서요..캡쳐는 컴이 좀 안되면 끝이니까 좀 그렇고...

제가 운에 맡기는 걸 쪼~~끔 싫어하는 경향이. ^^ 왜, 걔 운이라는 녀석이 변덕을 좀 부리는 바람에요.

일단 엽서 이벤트부터 공고를 하도록 할게요.

1 。룰루랄라 엽서 이벤트

엽서이벤트는 좋은 책 추천이랑 행복해지는 글을 올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제 서재 이름이 '예진이의 행복한 집'이라서요.

행복해지는 사진이나 글...아무거나. 가장 기발한 것일수록 좋아요.

추천수 40% , 저의 가산점 60% 들어가겠습니다! 많이 참가해 주세요.

저 말고도 이벤트에 참가하시는 모든 분이 행복할 수 있도록요.

2。재밌어라! 신나는 00행시 이벤트~~ㅋㅋ

왜 00행시인지 궁금하시죠?

예진이와 0000, 참가하시는 분의 이름을 넣어서 재미있는 00행시를 지어주세요~

예진이(혹은 그냥 예진)♡0000 도 대환영입니다! >_<

이거 아주 기대되요. 재밌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상품은요? 엽서 두 분 00행시 두 분 이렇게 모실게요.

드릴 책들을 공개합니당~

 

 

 

 

 

 

 

 

 

중 두 권을 골라주세요 ^^ 원래 한권인데, 받는 분도 행복해지시라고...

두 권씩 나눠드리겠습니다. 아이 있으신 분들께 더 반가운 소식일까요? 하하..

게다가 '키가 쑥쑥'에는 사인까지 있습니다. 좀 아깝지만 좋은 책일수록 나눠야 하지 않겠어요. ^_^

쾌걸 조로는 만두님이 책 방생 이벤트로 주신 건데...

사다리게임으로 받았으니 저도 드려야지..하고 마음먹은 겁니다.

그럼 많이 참가해주시고, 홍보를 널리 해주시는 분께도 가산점을. +ㅁ+

아, 그리고 엽서나 00행시는 '낄낄깔깔 이벤트 이야기'에 올려주세요!

그럼~~많이많이. ^^

아, 추신으로요. 저는 모든 분 글이 다 소중하기에...

모든 분께 저는 추천 하나씩 해드릴게요! ^u^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