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로즈마리 > 이벤트 게시판을 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즈마립니다. 여러분의 더 큰 호응과 내공을 선 보이실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지금 이벤트 진행 중인 거 알고 계시죠? (아래 이벤트 공지글을 참조해 주세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음 주 수요일 까지니까요. 저는 간략하게 리플글로도 가능하리라 생각했는데, 보아하니 역시 알라디너들 보통 분들이 아닌 듯 합니다. 정말 좋은 책을 엄선해서 추천해주시는 걸 팍팍 느끼겠네요. ^^

그런 내공을 확실히 선보이실 수 있게, 아예 이벤트 참여 게시판을 만들었습니다. 당근 지금까지 추천해주신 책들 열심히 고민하고 있구요, 앞으로 더 올리고 싶으신 분들은 이 게시물에 리플 다셔도 좋고, 새로 게시물을 이 게시판에 올려주셔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이 기회로 새로운 서재인들을 만나게 되서 저는 정말 기쁘네요..^^

게시판도 열었으니, 더 큰 호응을 간곡히 ^^;;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이 정말 흥미롭게 읽었던, 그러나 로즈마리는 안 읽었을 법한 책들을 추천해주시면 됩니다.

상품!

1) 으뜸상 : 2만원 상당의 책 증정 (1명)

2) 버금상 : 1만원 상당의 책 증정 (2명)

3) 딸림상:  5천원 상당의 책 증정 (2명)

4) 공로상 : 1만원 상당의 책 증정 (1명)

(총 6만원 상당)

중요한 건 흥미를 끌도록 책에 대해 잘 설명해주셔야 합니다. 그건 내용을 다 설명해서 누가 범인이었다까지 말해달라는 게 아니라, "이거 읽어야 하는 건데, 아직 안 읽었구나," 내지는 "이거 정말 재밌겠는걸~" 하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게 써주셔야 합니다. 굳이 길게 쓰거나, 여러 권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아주 좋은 책 한 두 권이면 충분하구요. 이 기회에 알라딘에도 알리고 싶은 책을 광고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막상 이 책 정말 읽고 싶다, 라고 느끼고 상을 드리는 건 저, 로즈마리기 때문에, 주관성이 들어갈 수 밖에 없겠죠? 제 취향을 살펴봐 주시고, 제가 읽고 싶어지게 써 주시면 됩니다. ^^;;;; 분야는 꼭 문학일 필요는 없습니다. (단, 제가 읽은 책은 열외입니다. --;;)

기간은 일 주일, 다음 주 수요일(2005. 7.20.) 까지입니다.

 

그리고 죄송하지만 공로상은 이미 있습니다. ^^;;

딸기님입니다.

딸기님께서 이미 지난 번에 "로즈마리님을 위한 과학서적"을 1, 2편으로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우수하게 감동적으로 추천해주셔서, 제가 그 책들 읽느라고 지금 열라 행복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SCRAP란에 가보세요.) 또, 그때 추천해 주신 것을 보고, 알라디너들에게 추천을 받는 게 어떤 것인지 알게 되었기 때문에, 책 추천 이벤트를 열게 된 것이니, 충분히 공로가 인정되겠지요? 딸기님께도 작지만 마음을 담아 공로상을 드리는 것이니, 받고 싶은 책과 주소를 알려주세요~.  

그럼, 많은 호응 부탁드립니다~~

H's essay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