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알고싶다 > 병원에서 타온 약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고요?

그러면 이곳으로 가보세요.

http://www.druginfo.co.kr

의사선생님이 주신 약에 대한 정보(이 약이 무슨 약인가, 복용 방법은 어떠한가 등) 를 알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런 사이트 하나 알고 있으면 편하겠죠. 약의 모양과 색깔만 알아도 약의 이름을 찾아낼 수 있으며, 반대로 약의 이름을 알고 있으면 약의 모양과 색깔도 알 수 있습니다. 약의 특징은 물론이고요.

아마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을텐데, 저는 전문회원이니 전문회원(의사, 약사, 의대생, 제약회사 직원, 간호사 등) 수준의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저에게 말씀하세요. 그리고 이 사이트에서 찾아지지 않는 약에 대한 정보나 약에 대한 궁금한 것이 있다면 그것도 저한테 물어보셔도 됩니다. (단, 정신과 약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저는 프로작이란 약을 먹고 있는데 이 약을 아침에 복용하는 까닭이 뭔가요?" 같은 걸 물어보세요. 제 공부에도 도움이 되니 많이 질문해주세요. 프라이버시적인 것은 서재 주인에게만 보이게 하는게 좋겠죠.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클리오 2005-06-28 23: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아. 이렇게 좋은 일이.. 리들러 님은 정신과 전공이신가보죠... ? 인사를 안했고, 한번씩 서재에 가보면 조금 어려워서리... ^^;;

날개 2005-06-29 14: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분 글 참 좋더라구요...^^ 어려운 것도 있지만..ㅎㅎ

날개 2005-06-30 12: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호~ 이미 알고 계셨군요...! ^^ 저도 처방해주는 약이 궁금해서 찾아보고 싶었는데 몰라서 못했었죠.. 이제 앞으로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