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www.aladin.co.kr/blog/mypaper/682494

SOONINARA NEWSLETTER

제 1호   2005년 5월 25일 수요일

충격! 수니나라에게 숨겨진 아이들이 있었다.



수니나라에게 재진이와 은영이 외에 숨겨진 아이들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 화재다.

그동안 수니나라는 재진이와 은영이 두 아이의 엄마로만 알려져 왔으나, 사실은 네 아이의 엄마였다는 사실이 한 장의 사진 제보로 드러났다.

수니나라는 그동안 이 사실을 고백하고 싶었으나, 요즘같은 세상에 너무 많이 낳았다는 소리를 들을까 무서워 그동안 숨겨왔다고 한다. 

이제라도 알려져서 속이 시원하다는 그녀에게 많은 알라디너들의 격려를 바란다.

 

은영이, 패션 모델로 데뷔하다!







 

 

 

 

늘 독특한 옷차림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어 알라디너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던 은영이가 드디어 패션 모델로 데뷔한다.

서재에 올려진 은영이의 사진을 눈여겨 보았다는 디자이너 '아니리 김' 은 이번에 파리에서 개최될 패션쇼의 아역모델로 은영이를 선발하기로 했다.

그는 은영이를 선발한 이유를 이렇게 얘기했다. 
"은영이는 어떤 허름한 옷이라도 기발한 방식으로 입어낼 수 있습니다. 신문지 한 장, 앞치마 하나로도 패션을 창조해 내지요. 이렇게 장래가 촉망되는 아이를 본 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세계가 놀랄 것입니다."

앞으로 패션모델로 활약할 은영이를 기대해 본다.

 

가내수공업 시작한 수니나라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수니나라가 이번에는 가내수공업을 시작했다.   강좌를 핑계로 동네 아줌마들을 끌어모아 거울만들기와 액자만들기 사업을 시작했다.

지금은 비록 소규모 가내수공업이지만, 곧 체인점을 내고 본격적인 사업으로 확장하려는 야심을 가지고 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레이스 천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올 해의 인기 아이템이 될 것이 틀림없다.

가격은 미정, 현재 예약을 받고 있다.   예약하실 분들은 서둘러야 빠른 시간안에 받을 수 있다.

왼쪽의 사진은 수니나라가 원래 하고 있던 초콜릿 포장사업이다.  

액자나 거울을 예약 주문하는 사람에 한해  초콜릿 하나씩을 덤으로 넣어준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많은 신청을 바란다.

 


 

<알림> 재진 출판사에서 새로나온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