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sooninara > (공지) 이만 이벤트..긴급수정

이벤트한다고 열심히 페이퍼 쓰고는 딴짓하다가 날려버렸습니다..
바보 새대가리 멍텅구리 수니나라..ㅠ.ㅠ

다시 쓰려니 힘이 안나네요

 

간단히 쓰겠습니다.

 

이벤트1) 수니나라 뉴스레터


가족신문도 좋고, 픽션, 논픽션 아무거나 좋습니다.
사진은 제한없이 퍼가서 쓰시구요
출연은 수니나라 가족 네명입니다.

추천수 많은 한분에게 이만원 상당의 책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2) 수니나라 서재 지붕 인테리어.

깍두기님 인테리어 보니 부럽더군요.
지붕과 서재대문 그림을 인테리어 해주세요.
추천수 많은 한분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선물은...마데인수니나라 초코렛입니다.


둘다 마감은 다음주 수요일 (25일) 밤 12시까지입니다.
그시간 이후 응모는 무효입니다.

많이 응모해주세요~~~

(일번이벤트 일등하신분은 이번이벤트는 자동탈락으로...
캡쳐에 일등하시면 다른 이벤트 자격 박탈입니다.
한분이 올인하시면 안되겠죠?)

 

이벤트3) 진주님과 여러 알라디너들의 애원으로 긴급수정 이벤트 추가.

전통적인 캡쳐를 선호하시는 분을 위해서..
20000 캡쳐해주세요^^
캡쳐 일등하신분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선물은..제가 만든 레이스벽걸이 액자 한개.
세로로 사진 두장을 넣을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만이 주말에 걸릴것 같아서..제가 못볼수도 있네요..

이걸로 더이상 이벤트 추가는 없습니다.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