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瑚璉 > 감사의 글 및 이벤트 공지

3,333카운트까지 여유가 좀 있겠다 싶었는데 하루만에 넘어버려서 좀 뻘쭘합니다만 어쨌건 많은 분들이 글을 남겨주셨더군요. 우선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불어 약간의 해명(?)이 있어야 할 듯 하여 글을 올립니다.

그간 제 서재에 들려보신 분들은 아시겠습니다만 호련이라는 인간의 특징은 크게 1) 게으르다, 2) 노출을 꺼린다, 3) 사교성이 부족하다 정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실은 거기에 더해 4) 일종의 방랑벽도 있는 편인데 그간의 정기적 페이퍼 삭제도 이런 측면에서 설명할 수 있겠지요.

하여 이제 떠나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서재 폐쇄도 고려했던 것인데 이모저모 알아본 결과  서재그림도 바꿔야 하고, 소장함에 넣어두었던 책 데이터도 이전해야 하는 등 불편한 점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하여 최종안으로 나온 것이 서재그림은 그냥 두고 서재이름만 바꾸기로 하였습니다 (-.-;).

'태산명동서일필' 격이었습니다만 나름대로 심각한 고민끝에 이뤄진 결과였음을 '꼭'  '반드시' '절대로'  믿어주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그거는 그거고 이번 이벤트는 르브바하프 이벤트로 할까 합니다. 당첨자 3분께 '르브바하프왕국재건설기' 전질 (그래봤자 3권이지만)을 드리는 겁니다 (실은 모종의 사유로 그간 모아놓은 적립금을 다 써버려서 적립금이 없어요 -.-;).

자, 그럼 이벤트의 구체적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명 : 르브바하프 이벤트

취지 : 상기내용을 참조하시오

시행자 : 호련

일시 : 2005.3.1 00:00 - 2005.3.2 23:59

상품 : 상기내용을 참조

이벤트 내용 : 다음에 제시한 문제에 대한 답을 쓰시오

   1) 호련 군의 새 서재이름으로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이름을 1개씩 쓰시오.

   2) 호련 군에게 읽어보라고 추천하고픈 책을 그 이유와 함께 1인당 3권씩 쓰시오.

이벤트 장소 : 호련 군 서재 마이페이퍼 중 한담란의 르브바하프 이벤트 페이퍼

심사자 : 서재주인

심사기준 : 주인장 맘대로 (50%) / 선착순 (50%). 단 추천서적 중 주인이 소장하고 있거나 이미 읽은 책일 경우 감점도 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람 (결국 주인 마음대로라는 소리 -.-;).

심사결과 발표 : 2005.3.3 12:00

이렇게 여러분의 의견을 민주적으로 널리 수렴한 후 제 마음대로 새 서재이름을 정하겠습니다 (-.-;).

 

 

추기 : 그런데 공지까지 대문에 붙여놓았음에도 불구하고 즐겨찾기가 다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디 공지를 잘 읽어주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