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로드무비 > 17777 이벤트는 이렇게 할 생각입니다만

찢어진 굴전 한 장으로 알라딘 서재 요리왕이 되고보니 갑자기 사람이 달라진 듯 송구한 마음 금할 길 없네요. 역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이거 지금 말이 되는 겁니까?ㅎㅎ)

17777 이벤트는 4444 댓글달기로 하겠습니다.  얼마 전의 마태우스님 이벤트에서도 그랬지만 어제 깍두기님 이벤트에서도 여러 님들의 너무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고 결심을 굳혔답니다. 댓글을 다는 그 바쁜 와중에......

날짜는 17700을 넘긴 날 오후 두 시 어떨까요?  50번째,  100번째,  150번째,  200번째,  250번째 4444 댓글 달아주신 다섯 분께 1만 원 상당의 책 주문해드립니다.

그리고 제 배꼽을 잡게 한 댓글의 주인공 두 분을 뽑아 제맘대로 제가 좋아하는 선물을 드릴까 합니다. 가령 이런 거요.ㅎㅎ   두 개의 머그잔 중 하나(하나는 제가 쓰고 싶어요)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DVD 중 하나를 고르시는 겁니다.(이미 확보해 놓은 상품입니다.)

그리고 뽑히신 분들의 댓글과 저의 댓글은 계수에 포함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숫자에 많이 약한고로 누가 저 대신 댓글 세는 일을 도와주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러면 로드무비 또 가만 있지 않을 텐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