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타이프 2004-08-17  

잠시 자리를 비운사이
제가 읽지 않은 작품에 대한 리뷰는 되도록이면 안 읽을려고 합니다.
근데 날개님의 글은 자꾸 곁눈질이 가요.
그래도 꾹 참고 제가 읽은 만화에 대해서만 조금 떠들었어요.
소설은 읽은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근데 키다리 아저씨 그후는 읽고 싶네요.
키다리 아저씨를 좋아한건 아니지만.
 
 
날개 2004-08-18 1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하님.. 제가 없는동안 왜 이러셨습니까..ㅎㅎ
메일함을 열어보니 갑자기 서재에 글이 마구마구 등록되었다길래.. 뭔일인가~ 했습니다..^^
심심하셨군요..흐흐흐~
키다리 아저씨 그후.. 한번 읽어보세요..^^ 문고판이라 금방 읽습니다.. 의외로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