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님, 봉투가 두둑해 카드가 무지 두꺼운줄 알았어요. 근데 크리스마스카드와 새해카드가 한방에!!!

전 하나만 보냈는데.....하하하, 너무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즐거운 메세지 감사드려요.

님에게도 행복하고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

 

밑에 작게 보이는 봉투는 마모님의 편지.

잘받았어요^^ 저도 바로 답장써야겠네요...

 

그리고 물만두님, 폰카로 찍고 올리고 보니 님의 책이 빠져버렸어요. 그래도 섭섭마삼!

빨리 책 읽고 리뷰 올릴께요..

 

아, 조그맣게 보낸 마음이 이렇게 더 크게 (물리적 뜻이 아님) 돌아오니 너무 행복하네요.

님들에게도 모두 행복한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