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 당신이 잠든사이>  뮤지컬 공연티켓 두장이 도착했다.
얼마전 [명랑한 갱이 지구를 돌린다]를 읽고
리뷰를 남겼더니 당첨되었단다.
한장에 무려 3만원...
6월이 기다려진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발탁된 차세대 스타들이 만들어가는 <오! 당신이 잠든사이>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를 이끌어갈 새 주역들이 지난 2월 5일부터 7일까지 열린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었다. 노래와 춤, 연기 등, 총 3차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당당히 배역을 따낸 이들은 대부분 놀랍게도 뮤지컬계의 신예들이었다. 이번 오디션에서 7명의 주·조연 역할을 얻기 위해 약 5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려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 공개 심사로 진행된 오디션에서 순수한 끼와 재능으로 발탁된 새로운 얼굴들은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의 신화를 올해도 이어가겠다는 다짐들로 똘똘 뭉쳐있다. 지난 2005년 초연부터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과 함께해 온 배우들이 이제 명실공히 연극, 뮤지컬계의 스타로 발돋움한 전례를 볼 때 2007년 새로 선발된 배우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소극장 뮤지컬의 신화가 된 <오! 당신이 잠든사이>의 매력
탄탄한 스토리, 재치있는 무대 활용, 배우들의 팔색조 연기로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오! 당신이 잠든사이>는 소극장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기타와 바이올린 연주로 현악기만이 줄 수 있는 감미로운 선율을 선사하며 극에 대한 몰입을 배가시킨다. 또한 소극장이기에 배우의 숨소리, 떨림, 눈빛 하나 까지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는, 그야말로 살아있는 뮤지컬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2007년에도 <오! 당신이 잠든사이>가 선사하는 웃음과 감동은 계속된다!

<오! 당신이 잠든사이>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모두가 가진 것 없이 상처만을 가슴에 간직한 채 살아가는 사람들이다. 이 작품은 앞만 보고 숨가쁘게 살아가는 오늘의 현대인들에게 지금 이 순간 당신 옆에 있는 사람이 가장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일깨워 주면서, 그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사람 또한 바로 당신이라는 사실을 느끼게 해준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함께 보여준 명콤비가 만들어낸 검증된 작품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로 주목받기 시작한 연출가 장유정, 작곡가 김혜성. 2006년도를 자신의 해로 만든 명콤비가 만들어낸 이 작품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 뮤지컬의 인기가 높아지고 시장이 커진다고 하지만 국내 창작 뮤지컬들은 좀처럼 재공연에 들어가지 못하는 우리 뮤지컬의 현실에서 <오! 당신이 잠든사이>의 오픈런 공연은 이례적인 경우다. 좋은 작품은 관객의 사랑을 받는다는 불멸의 공식을 입증한 <오! 당신이 잠든사이>는 다시 보고 싶은 뮤지컬, 추천하고 싶은 작품으로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앞으로 순항을 계속하고 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윤소니 2007-07-10 13: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당첨! 부럽습니다~ 보고싶은 뮤지컬! 재미있게 보셨어요?

백년고독 2007-07-10 2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친구가 대신 보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