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95 2005-03-29  

아~~~ 스타리님
스타리님 이게 얼마만인가요? ㅎㅎㅎ 잘 지내셨나요? 저도 간만에 알라딘으로 돌아왔답니다.. 스타리님 이제 자주 보고 지냈으면 좋겠는데.. ㅋㅋ 사실 제가 싸이에서 놀다보니 알라딘에 소홀해져서...ㅎㅎㅎ그럼 건강하게 지내세요^^
 
 
starrysky 2005-03-29 21: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미라님 느무느무 간만이에요!!! >_요새 우리 미라님께서 싸이를 하시는군요~
어쩐지 잘 보이신다 했어요.. (지금 그게 니가 다른 분께 할 소리냣!)
근데요, 근데요, 싸이 주소 좀 알려주심 안 되나요?
미라님이 예~쁘게 꾸며놓으셨을 방들 구경하고 싶어서요! ^^
우리 어여쁘신 미라님도 봄바람 황사바람에 건강 조심하시고
늘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자주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