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 체험 가족여행이 떴다!!' 라는 책을 보면서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여행지가 참 많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요.  겨울 기차여행도 멋있을 것 같구요. ^^ 그런데, 늘 마음 뿐일 때가 많아요.  벌써 초. 중학교는 방학하고, 다음 주에 고딩 큰 딸도 방학하는데,  여러분은 이번 겨울방학 어떤 곳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어제 울 딸들이 새로나온 드라마인 <크리스마스에 눈이올까요?>를 보면서...  하도 재밌다고 하길래 어떤 내용인가 살짝 봤거든요. 아이들은 남자연예인 '고수' 씨가 넘 멋져서 좋아하는 것 같은 눈치였고,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경남 '산청' 이 나오길래, 문득 산청에 다시 가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행이란 것은 생각만으로도 아직 이렇게 마음이 설레이는데...   아이들이 하나 둘 태어나고 부터는 혼자 여행해본 적이 거의 없네요. 아무래도 가족끼리 같이 움직일 때가 많은데, 그러다보니 장소도 자연히 가족들의 공통관심사와 욕구, 필요 등에 맞추어서 가야하기 땜에 아이들의 체험학습에 도움이 되는 곳으로 많이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지기님은 올 겨울방학, 아이들과 어떤 곳으로 체험학습을 계획하고 계신지요? 

혹시 아이들과 팬션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경남산청에 제가 잘아는 팬션도 있어요. 그리고 섬진강 기차여행도 좋구요.남이섬 일대도 괜찮은 것 같아요.  

여러분이 알고계신 좋은 코스도 있으시면 소개해주시길...    

 



이 글은 테마카페에 등록된 테마입니다.
테마는 '먼댓글(트랙백)'이나 '댓글'을 이용하여, 하나의 주제(테마)를 놓고 여럿이 함께 얘기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테마카페 바로가기 >>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0-01-05 12:4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01-05 15:22   URL
비밀 댓글입니다.

전호인 2010-01-06 09: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잎싹님 오늘 아침 책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염 ^*^

잎싹 2010-01-08 00:39   좋아요 0 | URL
아 네~~ 잘받으셨네요.
즐.독하시길...

세실 2010-01-12 22: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몰과 일출을 모두 볼수 있는 왜목마을, 수덕사와 수덕여관, 덕산스파캐슬 추천합니다^*^
섬진강, 남이섬 모두 좋지요~
남이섬에서 자전거 타려면 아무래도 가을이 운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