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잎싹 > 왜 아직 당첨자 발표가 안난건지요?

 

 

푸른책들 . 보물창고 브랜드전 말씀인데요. 

알라딘 단독 이벤트로 지난 4월7일부터 5월6일까지 마감된 이벤트랍니다. 

푸른책들과 보물창고의 상품을 제일 많이 구매한 구매왕을 뽑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우리동네에 도서관을 만드는 중이었고, 또 이미 푸른책들에서 아이들의 책을 사려고 계획하던 차라 

마침 잘 되었다고 여겨서 예상보다 조금 많이 구매했거든요. (당첨금을 노리고요. ㅎㅎ) 

그런데 이게 어찌 된 일인지요? 

당첨자 발표가 5월13일이라고 했는데, 왜 아직도 발표가 안나는 건지요?   

1등상금이 15만원, 2등이 10만원, 3등이 5만원이던가?...

암튼 당첨되면 그걸로 책을 좀 더 구입하려고 계획했었는데... 

한주도 두 주도 아니고.... 벌써 5월도 다 가고, 6월이 시작되었는데도 감감 무소식이니 말입니다. 

혹 푸른책들, 보물창고 출판사에 문의해야하는건가요? 

알라딘에서 단독으로 주최한 이벤트라서 여기에 문의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는데요.  

 

아님, 다른 곳에서 이미 발표가 난 건지요? 

(구매리스트를 보니까 제가 제일 많이 한걸로 나오는 걸 보니 그건 아닌 것 같구요.)

 

어쨌든 약속하신 발표일에 연기한다는 멘트라도 있었으면 했는데... 

언제까지 더 기다려야하는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행복희망꿈 2009-06-02 15: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보니까 발표가 났네요. 넘 무리하신거 아닌가요? ㅎㅎㅎ
어쨋든 15만원~ 축하드려요.^^

잎싹 2009-06-02 21:56   좋아요 0 | URL
하하~ 일등하려고 좀 무리했어요.
오늘 발표난 것 님도 보셨군요.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도서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을 더 살 수있어서 무척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