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은이 : 에릭 로만, 이지유

 지은이의 나라 : 미국

 출판사 : 미래 M&B

 느낀점 : 라이거인지 타이온인지 모르겠다.

주안 도서관에서 빌린 책 20050404_2

이 책에 나오는 동물이 사자인지, 호랑이인지를 가지고 아이와 토론(?)을 했다.  난 얼굴이 사자라고 했고, 아이는 책에 나온대로 호랑이라고 했다. 내가 호랑이의 얼굴은 줄무늬가 있고 저렇게 생기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이는 꼬리에 줄무늬가 있으니 호랑이라고 했다.

  그래서, 이 책에서 사자와 호랑이를 찾아보았다. 사자의 경우 갈기가 있는 숫사자가 나와 얼굴이 달랐다. "그 봐 엄마 아니잖아" 하길래 나는 암사자나 아기 사자를 보아야 한다고 했다. 호랑이를 찾아보니 얼굴이 역시 달랐다.

  내가 사자와 호랑이가 결혼하면 라이거나 타이온 아기가 생긴다고 설명을 해 주었다. 우리는 합의를 했다. 이 애들은 라이거나 타이온일거라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