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립케어 글로스 & 샤인[핑크 펄 글로스] -

이젠 아예 절판됬다.....

저번에 그냥 사버릴걸.... 괜히 에이솔루션이랑 같이 주문한답시고 에이솔루션 신형 r과 w 사이에서 일주일간 갈등하던 사이에 이젠 절판까지 되버렸다

나 이거 정말 갖구싶어서, 어제 그 비오는 날 폭풍속을 뚫고 약국과 화장품 가게를 돌았으나 .... 없다고 ....ㅜㅜ 근데 비보다는 바람이 장난이 아니었다 <<오늘 화창한 날씨에 욕을 퍼부어주고싶다!!>>

바람이 엄청나게 센 데다가, 우산 뒤집히기를 몇차례 반복하면서 나중엔 우산을 필 수조차 없는 지경이 되서 주차되어 있는 차 뒤에 바람을 피하며 한동안 쭈구려앉아있었다.

비참하여라........

쨌든 여차저차해서 편의점까지 가던 중에, 뒤에서 쨍그랑하고 ... 바로 내 뒤에서 온몸에 소름이 쫙 돋으면서 쨍그랑하고..ㅜㅜ......

사람들은 쳐다보고 나는 놀래서 "이씨 뭐야ㅜㅜ"하고 뒤돌아봤으나 바람때문에 우산도 못펴고 머리는 완전 산발되고 아- 최악이었다.

니베아 립케어 글로스 & 샤인[핑크 펄 글로스] ...... 빨랑 샀으면 이런 고생은 안했을걸................ 아 정말 무서웠다. ㅜ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