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2003 Click-B Live Concert 四人四色 - VHS - VCD
클릭 비(Click B) 노래 / C&C Media(씨앤씨미디어) / 2003년 10월
평점 :
품절


에- 그러니까 별주기는 2개에서 3개 사이ㅡㅡ 솔직히, 별로였다. 4만원 주고 갔는데 내 친구가 입금하려고 학교도 늦어가면서;; [입금 순서대로 좌석결정] 무지뛰어갔는데 한 몇분 늦었는데........ 자리도 거의 끝자리에다가..ㅜㅜ

클릭비소속사에서 그때 옥주현한테 돈을 쏟아부어 뮤비도 못찍은건 알고있지만 저번 콘서트를 생각하면 정말 이건 준비미흡, 의상없음, 뭔가가 정말 모자라보이는 허전함이 물씬 풍겨오르는데다가..

아, 재미도 별로 없었다;; 팬들과의 친근감을 위해 의상을 화려하게 입지 않는다는건 말도안된다.<실제로 진짜 무슨 츄리닝같은거 입고나온데다가 멤버별로 사인사색 할때만 제대로 갖춰입었다. 대실망.

사인사색이라고 해서 열심히 준비는 한거 같은데, 전체적인면으로는 정말 미흡했다.

오죽하면 팬들을 아르바이트생으로 울궈먹을 -_-;; 이벤트까지 했을까. 가서 도와주면 시급 얼마주고 클릭비를 곁에서 볼수있는 좋은면은 있지만- 뭐, 나도 응모는 했지만 떨어져서 하는 화풀이인지는 몰라도; .....쨌든 재미없었다; 게다가 이 콘서트가 바로 그 오종혁 여자친구 공개 콘서트. 그때 팬들이 "꺄악~~~"하는 큰 함성소리가 나는데, 자세히 들어보면 "어떤 xx년이야!! 누가 애인이야, 야 도망갔어 <당시 이다희가 조명을 비추자 어디론가 도망가버림;; " "저x누구야" 하는 소리가 사방에서;; 콘서트 cd를 살거면 이 콘서트 말고 저~번 콘서트가 낫다. 한 여름밤의 꿈- 그건 좋았는데... 친척언니가 사서 그거 봤었는데 그땐 의상도 멋있고 카리스마도 있고 괜찮았다. 내가 그 생각만하고 사인사색을 가서 그런지.... 원... 정말 실망스러웠다. 콘서트라기보단 그저 장기자랑수준.. 7명에서 3명 빠진 데미지가 이렇게 클 줄은 몰랐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