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나는 그림책 - My ABC Sound Book
예림당 편집부 엮음 / 예림당 / 1999년 12월
평점 :
절판


비싸지만 별 4개. 왜냐면... 어제 사촌동생들이 쓰는 책이었는데, 저 사실 abcd......... 이거 끝부분 노래를 ;; 잘 모르거든요. 이거보고 정확히 알았습니다 lmnop qrs tuv wxyz 이거 맞죠? ^^

호호 막 누르면은 외국인목소리로 "에이~ , 비~ 씨~ 디~" 이러는데 와 발음 좋아요.

그리고 뒷장보면 애플, 베어.... 요런것도 있는데 마지막부분에 뭐 누르면 하나부터 끝까지 다 단어 발음 나오고, 타이틀은 별로 누를필요 없는 거 같아요.

책 제목 읊어요 -_-;; "마이 에비씨 사운드 북~"

애들은 책을 좋아하니까 아무래도 가까이서 접할 수 있어 좋지만,

솔직히 가격에 비해선 약간 내용에 문제가 있기도. 너무 영어위주라서 좀 그래요.

짤막한 재밌는 이야기라도 넣어서 같이 설명하면 좋을것을. 게다가 기차는 train 기차 위에, 호랑이가 타고 있어요 -_-;;

애들이 호랑이라고 보고 트레인을 호랑이로 알면 또 어쩝니까.

설명이라도 넣어줘야지, 뭔가 미흡하긴 하지만 그래도.. 가까이서 영어를 접하고 외국인의 정확한 발음을 조금이라도 쉬운 방법으로 들을 수 있는 건 역시 이런 책밖에 없어요.

게다가 없는것보단 역시 있는 편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뭔가가 부족한데 콕 집어 얘기할 수 없는 어려움이란;;; 게다가 추천하고 싶지만 가격은 비싸고..

조금... 생각해보시는 편이 좋으실거에요. 아, 선물용으로도 비추천이에요.

보기엔 그렇게 비싸보이지 않더라구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꼬물락 2005-01-24 13: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헐 나도모르게 땡스투눌러버렸다 이거 안살건데.. 아 정말 에비씨디도 몰랐대~ 정말 실망이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