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발견한 오타는 2개다.  

 120페이지 첫문단 중간부분.... 

  동시에 이러한 외부 위협들은 사람들로 하여금 새로운 시도하기를 주저하게 만든다. 시도를 한다 해도, 걱정으로 인해 학습이 여러워진다..  

   --> 여러워진다는 어려워진다의 오기로 보여짐 

 

284페이지 첫문단  

  내가 매장 통로를 걸어갈 때, 나는 '나는 내가 이 엄천난 일을 해낸 바로 그 남자다.'라는 느낌을 작고 싶습니다"  

   --> 엄천난은 엄청난의 오기로 보여진다.  

 

 출판사 답장이 오면 또 추가하지요.   

----------------------------------------------------------------------------

출판사에서 보내온 메일입니다. 

메일주소 등은 삭제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경호 님.
출판사 지식노마드에서 기획과 편집을 맡고 있는 최현숙입니다.

보내주신 메일은 잘 받아보았습니다.
<생각의 속도로 실행하라>에서 오타를 발견해 알려주셨죠.
 

정말 감사드립니다.
책임 기획편집자인 저도 모르고 넘어갈 뻔 했던 일을 독자분께서 세심하게 지적해 주셔서 송구하고,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출판사 지식노마드 주목해 주셔요.
좋은 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