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디지털 시대에도 필요한가 SERI 연구에세이 92
박성용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 2007년 12월
장바구니담기


네트워크 시대의 새로운 법칙에 대해 케빈 켈리가 제시한 열 가지 법칙을 광고에 적용시켜본다.

1. 네크워크로 연결된 무리의 힘을 이용하라.
2. 대규모 단일 네트워크를 구축하라.
3. 희소성보다는 풍요의 법칙에 따라 움직여라.
4. 모든 것을 무료로 배포하라.
5. 먼저 네트워크의 가치를 키워라.
6. 현재의 성공을 잊고 새롭게 다시 시작해라.
7. 지구 전체를 무대로 사유하고 활동하라.
8. 조화가 아니라 흐름에 투자하라.
9. 기술로 시작해서 신뢰로 끝내라.
10. 효율성보다 기회를 택하라. -115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