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자투리채소레시피>

요리한 후에, 꼭 조금씩 남게 되는 자투리 채소들을 조금 더 색다르고 맛나게 즐길 수는 없을까?!
남은 채소를 천덕꾸러기처럼 취급하지 말고, 럭셔리하고 맛있는 요리로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다.

담백한 일본식 가정 요리를 배운 저자가 구하기 쉬운 재료, 흔하게 가정에서 쓰고 남게 되는 채소등으로 탄생 시키는 새로운 메뉴는 어떤 것일까... 괜시리 더 기대가 된다.

 

 

 

 

 

 

<우리 가족 식객요리>
너무도 유명한 그 단어 "식객" !!
매일매일 우리 가족의 밥상을 건강하고 맛있게 차리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그대로 담은 책이 아닐까란 생각이 든다.

제철재료로 신선함과 영양을 듬뿍~~
허영만과 궁중요리대가의 만남!

맛있는 맛의 비율과 팁을 속속~ 들여다 볼 수 있는 책이 아닐까 싶다.

무엇보다 매일매일 반찬 걱정과 한식 요리에 대한 접근을 더 쉽게 해놓았다는 말에..그 내용이 매우 궁금해지는 책이 아닐까 싶다..^^


 

<이게 정말 나일까?>

어린시절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 보는 고민 또는 상상을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담아 놓은 책인듯 싶다.

내가 하기 싫은것, 또는 내가 쉬고 싶을때...

나를 대신해서 해줄 수 있는 또다른 내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마도 이런 생각은 어린아이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공통되지 않을까..

나를 대신해 줄 로봇을 통해. 나를 다시 한번 더 알게 되고 점검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는 유익한 책!

 

 

<할로윈 손뜨개 패턴>

다가오는 할로윈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핫 아이템! ^^
어렵지 않은듯 독특함을 더할 수 있는 할로윈 손뜨개 하나라면,

다가오는 할로윈에 센스 넘치는 엄마가 되지 않을까 싶다! ^^

다양한 미니어처 소품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

특히나 나처럼 인형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인형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