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tic - Ultimate David Lanz Narada Collection
데이빗 란츠 (David Lanz) 연주 / 이엠아이(EMI) / 2002년 3월
평점 :
품절


친구의 소개로 알게된 앨범 로맨틱,

이 앨범으로 말미암아 데이비드 란츠라는 이름을 처음 알게 되었다.

친구의 말에 따르자면, 데이비드 란츠의 좋은 곡들이 두 장의 시디에 빼곡하다고 한다.

 

누군가 두 장을 통틀어 가장 좋은 곡을 묻는다면 나는 주저없이 이 곡을 선택할 것이다.

Cristofori's Dream은 데이비드 란츠의 곡이라는 걸 알게 되기 이전부터 듣던 익숙한 곡이다.

 

클래식 채널 가운데 즐겨 듣던 프로그램 중 한 코너에서 늘 들려오던 그 음악이었던 것이다.

데이비드 란츠의 곡임을 이제야 알게 되다니, 궁금은 했었지만 찾아볼 생각도 못했는데 기분이 참 좋았다.

 

누군가 그런 말을 했다. 책의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다 내 마음에 들어야 할 필요는 없다고.

책 가운데 단 한 구절만이라도 내게 감동을 주었다면, 그 책은 충분히 책값을 치른 셈이라고.

 

음악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이 많은 곡 가운데 내 마음에 쏙 드는 곡이 몇 곡인가 헤아려 보고,,

내게 큰 감동을 주는 곡이 단 한곡이라 할 지라도 이 앨범의 가치는 충분하다는..

 

이 앨범에는 어디선가 한번쯤 들어봄직한 좋은 곡들이 많다.

아마도 드라마나 광고 속 음악에서 들었던 곡이리라.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듣기 좋은 앨범이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06-11-29 09: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저도 한번 들어보고 싶습니다. 연잎차님

연잎차 2006-11-29 19: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