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는 15일로 넘어가 일요일이 되었다.

이미 전자투표는 했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이 순간,

괜시리 설레인다. ㅋㅋ

 

친구는 한명숙과 문성근에 표를 주었다고 했다.

나는 문성근과 이학영에 보탰다.

 

친구의 경우는 모르긴 해도 100% 당첨에 대표까정 뽑는 기염을~~

내 후보의 경우 성근님은 대표당첨 50%

학영님은 아쓸아쓸한 느낌~~ 

6위안에 들어야 될텐데~~ 내가 다 떨린다.^^

 

손전화 투표 정말 대단하다. 일주일이 즐겁다, 복권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