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tn.co.kr/_comm/pop_mov.php?s_mcd=0109&s_hcd=&key=200811031734283921
(위를 주소창에 부치세요, 동영상 있음)

어제의 미국 대선은 역사의 한장면을 보는것 같았다.

영화로 만들어도 충분히 대박일 것이다. 아마, 지금쯤 헐리웃 어느 영화작가는

각본을 쓰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그가 아쓸아쓸하게 이긴게 아니고 압도적으로 이긴게 무척 고무적이었다.

이제야 말로 미국 흑인들에게도 햇살이 비춰지려나.....

 

그나저나, 박영선 의원 대단하다.

답변하는 한총리도 박영선 의원과는 '다른' 의미로 참 대단(?)~~~ 하시다. (내가 다 창피해 부러...)

문득, 한총리의 답변을 들으니 이해찬 전총리가 생각난다.

이해찬 전 총리는 한총리와 달리 또박또박  질문자(안택수)가 미쳐

인지하지 못한것 까지 설명해 주며 답변 했었는데.... 에고 통제...

 

아무튼, 이 동영상을 보고 박의원에게 후원금 한번 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박영선 의원 만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