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1disc) - 할인행사
이하 감독, 문소리 외 출연 / KD미디어(케이디미디어) / 2007년 8월
평점 :
품절


남들이 아무리 이러니 저러니 해도 그래도 문 소 리, 이름석자가

뭔가를 말해주겠지 생각했는데 도통 모르겠어라.

홍상수 감독이라면 그 감독 스타일이 그러니 그러려니 하겠지만

이 영화의 감독님은 도대체 무슨 마음으로 이런 영화를 만들었을까 통 이해가 가지 않았다.

 

조은숙 교수. 전혀 은밀하지도 매력적이지도 않았다.

그리고 그녀에게 침을 흘리는 환경운동가들과 피디는 실지의 활동가들보다

한참 떨어져 보였다. 지적으로든, 열정으로든, 하다못해 외모로든.

 

떨어짐을 떠나 다들 바보같았다. 때문에 현실에서 환경운동하는 사람들이

이 영화를 봤다면 아마 모독감 같은 것을 느끼지 않았을까.

 

물론 이 영화가 폼으로 운동하는 사람들의 이중성에 대해 냉소하는 부분이 있기는 하다.

그러나, 조은숙 교수의 입으로 내뱉는 냉소는 설득력이 없었다.

 

글씨, 여교수에 대해 너무 환상을 가지고 있었나..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