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캣 WH.소스 브라이트닝 에센셜 팩트 파운데이션 - 12g
러브캣코리아
평점 :
단종


지금까지  파운데이션을 리퀴드 타입만 써왔기에 팩트 파운데이션이 편하고 좋은 점이 많을 줄 몰랐는데 이번 좋은 기회에 팩트 파운데이션을 얻게 되어 2주일 가량  써 본 결과  계속 팩트 파운데이션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버렸네요. (대략 난감이오!) 상당히 리퀴드 보단 팩트 파운데이션이 제가 구입해서 쓰기엔 가격 부담이 있는데 말이죠..ㅠㅠ 어쨌든 이 제품을 사용해 본 소감을 나름대로 솔직하게 적을테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디자인 : 펄감이 있는 연한 분홍빛 철 케이스안에 고급스럽게 역시나 분홍빛 팩트 파운데이션이 담아져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그만인 것 같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많은 화장품을 써보지는 않았지만 가장 예쁜 화장품은 러브캣 팩트 파운데이션이라 할 수 있을정도록 사랑스러운 제품입니다. 그러면서 장난감 같은 느낌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팩트 파운데이션 뚜껑을 열어보면 시원스럽게 거울이 들어있네요. 정말 디자인면에선 백점감입니다.

※ 발라본 결과 : 제 피부가 민감하고 심각한 건성인지라 이 부분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제품을 잘 못 발랐을때 부작용을 걱정을 했지만 이 제품은 정말 놀랍습니다. 촉촉!! 그 자체입니다. 이 제품을 쓰기 전 제가 사용하고 있던 리퀴드 제품도 촉촉해서 좋았는데 이 제품이 오히려 더 촉촉해서 건성인 제 피부에 딱 더 잘 들어 맞는 것 같습니다. 촉촉함이 발릴때 시작으로 늦은 오후까지도 그 촉촉함이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지성피부에겐 부담스럽게 까지 느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잠시 들었어요. 향은 꽃향기가 나요. 상큼한 꽃 향기요!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나의 꽃 향기에 매료되지 않을까 하는 상상도 해보았습니다..너무 장점만 적은 것 같은데 단점도 있습니다. 커버력! 커버력을 가장 우선시 하는 분들에겐 권해드리고 싶지 않을 정도록 파운데이션 치곤 커버력이 상당히 약합니다. 그치만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전 컨실러가 그리 필요할 정도의 피부 상태가 아닌데다가 그냥 화사한 느낌의 내추럴한 느낌의 화장을 하는 저에겐 자연스럽게 예쁘게 커버가 되는 것 같아서 저에겐 있어서 정말 완벽한 팩트 파운데이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성이면서 자연스럽게 화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지성이 심하시고 커버력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에 상당히 비추이니 잘 생각하시고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