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들에게 희망을 (반양장)
트리나 포올러스 지음 / 시공주니어 / 1999년 6월
구판절판


" 내가 한 마리의 나비가 되기로 결심 했을 때 나는 무엇을 해야 하지요?"

" 나를 잘 봐라, 나는 지금 고치를 만들고 있단다.


내가 마치 숨어 버리는 것 같이 보이지만 고치란 피해 달아가는 곳이 아니란다.


변화 일어나는 동안 잠시 머무는 여인숙 같은 거야,


애벌레의 삶으로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것 이니까.


그것은 하나의 커다란 도약이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동안 너의 눈에 혹은 그것을 지켜보고 있는 어느 누구의 눈에도 별다른


변화가 없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미 나비가 만들어지고 있는 거란다.


다만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뿐이지!"


-01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