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을 자기방처럼 들락날락 거리는 사촌동생이 결국은 사고를 쳤다.

내 만화책을 들고 학교를 갔나보다...게다가 수업시간에 보다가 압수 당했단다..ㅡ.ㅜ

그것도 절대 돌려주지 않는 무서운 수학샘 한테 압수를 당했다고 한다..허허

아니 압수하려면 보고 있는 한권만 압수하지 가방까지 수색해서ㅡ.ㅡ

가방에 들어있는 만화책 몽땅 다 들고 가신다냐..너무 하십니다...ㅠ.ㅜ

내 만화책 압수했다는 사촌동생에 소리에 잠시 머리가 어지러워 질려 하는 찰나에

만화책 절대 사지 않는 녀석이! 빌려보지도 않는 녀석이!...

내 만화책으로만 즐기는 돈  안쓰는 녀석이!.. 그 녀석이!...

 내 손에 2만원을 쥐어주곤 미안하다고 사과하곤 후다닥~ 금방 가버렸다...

당황스러워라...ㅡ.ㅡ;;;;;;;;;;;;

근데 !! 네가 압수당한 만화책 총 가격 2만원이 좀 넘는단다.. ㅡ.ㅡa

요녀석 봐라!!!!!!!

 

여하튼, 내 인생은 항상 별 일 없이 조용히 지나가는 편인데

꼭 웬수덩어리 사촌동생이 별 일을 제공을 하는구나.....

 

압수당한 만화책..

이웃집 다카시

 1~8권

 

나머지 만화책도 당장 들고 와라.!!!!!!!!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속에 책 2005-05-03 2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하 놀자님 당황스러우시겠어요...
(근데, 님의 책을 잃은 슬픈 얘기에 제가 이렇게 웃어도 되는 건가요ㅡ.ㅡ;;)
슬픈 얘기인데도 왜 전 웃음이 나는거죠?! ^^
유머감각이 넘치는 님의 글때문이니 너무 나무라지 마셔요^.^

BRINY 2005-05-03 22: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당황스러우시겠어요. 저야, 제가 만화책 쌓아놓고 보니까 애들이 학교에 만화책 가져와서 보는 거, 수업중이랑 자율학습 시간 중에만 안보면 뭐라 말 안합니다. 몰래 읽는 거 걸려도 첫번째는 그냥 봐주죠. 하지만, 만화책보다가 성적 떨어진 녀석 보면 역시 화나네요.

놀자 2005-05-04 2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데이님// 헤헤 괜찮아요... 제가 원래 진지하지 못한 인간입니다..^^;;
하하호호 크게 웃으셔도 상관 없어요...ㅎㅎㅎ

브리니님// 와~ 넘 좋으신 선생님입니다.. ^^
그래도 수업중에 학생들이 만화책보면 무시당하는 것 같아 기분은 나쁘시죠?
저라면 기분 엄청 나쁘고 화날 듯..

실비 2005-05-08 21: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전에 항상 오면 빌려간다는 그사촌님이신가요?
참 당황스러겠네요.. 학교에다가 압수당하면 정말 돌려받기 힘든데
졸업때 준다는 말을 잘하죠.ㅎㅎ

놀자 2005-05-09 22: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골치덩어리 그 사촌 맞습니다...ㅎㅎ 그때 얼마나 당황스럽던지...^^;;;
맞아요 대부분 졸업때 돌려주시는데
이번에 압수한 샘은 전혀 돌려주지 않는 샘이라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