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이다!"라고 외치는 소리에 눈을 떠보니 주위는 온통.불바다이다. 이런 위급한 상황에서 무언가 하나만 가지고 나간다면,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나가겠는가?


1. 비싼 양복,정장

2. 추억의 앨범

3. 귀금속, 보석상자

4. 주식이 들어있는 상자

5. 먹을 것
 
결과 보기

1. 비싼 양복이나 정장
돈에 대해서는 세세하게 생각하지 않는 낭비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것이 있으면 앞뒤 생각하지 않고 구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추억의 사진앨범
가족과 연인을 소중하게 생각해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선물에 돈을 아끼지 않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일상 생활에서는 절약가로, 말 재주도 능숙하고 확실하게 저금도 하는 타입입니다.
3. 귀금속이나 보석상자
언젠가는 부자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일류 브랜드에 약하고 명예나 지위에 대한 동경도 가지고 있습니다.
4. 주식이 들어있는 상자
돈을 모으고 싶다, 복권 등에 한 번 당첨되고 싶다는 욕구가 강한 사람입니다. 착실하고 성실하게 살아 가기 보다는 도박에 열중하거나 달콤한 말에 속기 쉬운 사람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5. 먹을 것
그다지 돈 욕심이 없는 사람으로, 노력해서 돈을 모으는 것보다 적당하게 일해서 적당하게 돈을 모으려는 타입의 평범한 사람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놀자 2005-05-03 12: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3번 선택했어요... 바로 돈으로 쓸 수 있는건 3번이니..
가장 현실적이라 생각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