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아토마일드 오일 - 220ml
보령메디앙스
평점 :
단종


지금까지 일본제품 동백오일을 사용했는데 알라딘에서 닥터아토마일드 오일 45% 할인률에 혹해서

제품 설명도 제대로 보지 못하고 그냥 덥석 구입했습니다...

저는 처음에 100% 동백오일인 줄 알았습니다.받고 보니 비타민 E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인 것을

알고 깜짝 놀랬다는...하긴 100% 동백오일을 이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한 제가 바보죠....

암튼 이왕 샀으니 썼습니다...전 100%동백오일은 염증이 생긴 부위에만 발랐어요.

비싸고 하니 전체 바르기엔 아까우니깐요....

이번에도 비타민이 섞였지만 그래도 오일성분이 더 많이 든 것 같아 염증 부위에 발라보았죠..

바로 후회했습니다. 무진장 따끔거려요..100%오일과는 비교도 안 될정도로....ㅠ0ㅠ

그래서 염증이 없는 좀 건조한 얼굴 부위에 발라보았습니다.

바르고 보니 얼굴에 윤기 있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해주더군요..

부작용으로 자주 생기는 붉은기나 가려움증은 없었습니다..^^ 이점은 맘에 들었습니다.  

염증 부위에 바르려고 샀던 제품인데 그냥 얼굴 바르는 스킨로션 대용으로 쓰게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이 제품의 큰 단점이 하나 있는데... 

오일을 쓰고 나면 겉 케이스가 덕지덕지 기름 투성입니다,,,,,

분명 조심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니 그게 좀 짜증이 나네요....

오일 구멍(?)이 그리 큰 것 같지 않아도 옆으로 줄줄 흐른다니!......

이 점은 보안해야 할 점 같습니다...^^

이 제품 오일은 아토피 심하지 않은 부위에만 발라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니

아토피가 심각하신 분들 보다 아토피 초기증세? 분들에게만 권해드리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