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주의’ 혈액형 조심해라!
지독한 스토커가 될 확률이 높다.
1위 B형 - 스토커 기질이 가장 농후하다.
2위 O형 -집요한 면이 강해 스토커로 발전될 가능성이 높다.
3위 A형 -스토커가 될 수도 있으나 가능성은 낮다.
4위 AB형 -사생활을 침해받는 걸 싫어하고 남의 사생활도 간섭하지 않는다.
 
가장 거짓말을 잘한다
1위 O형 -거짓말을 밥 먹듯 하지만 결국 다 드러나는 뻔한 거짓말을 한다.
2위 B형 -거짓말을 하다 들키면 무조건 잡아떼는 스타일.
3위 AB형 -거짓말을 잘 안 하지만 일단 했다 하면 완벽하게 한다.
4위 A형 -거짓말을 하기 전부터 드러나는 타입으로 본래 거짓말에 약하다.
 
바람기가 많다
1위 B형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타입. 여러 타입의 사람에게 눈 돌리기 십상.
2위 AB형 -데이트 중 다른 상대와 연락을 취하는 등 천연덕스럽다.
3위 O형 -한 번 마음을 정하면 웬만해선 바람을 피우지 않는 타입.
4위 A형 -바람기는 범죄라고 생각하는 결벽증까지 느껴지는 타입.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놀자 2005-03-07 20: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놀자가 결론 내리지요...ㅎㅎ(누구 맘대로?ㅡ.ㅡ;;;;;;)
무지 건전하며 소심하기도 합니다.

근데 비형도 만만치않게 소심해요...
다만 에이형보다 남들에게 티가 안날뿐이죠.

놀자 2005-03-08 13: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형인 가족이 많네요,,,,

제가 비형인거 아시죠?
글서 제 비유로 든거라 확실하진 않죠....ㅡ.ㅡ;;;;
근데 전 정말 상처 받거든요..
근데 티가 안나서 그런지 더 상처(상처 줄라고 한 말은 아니겠지만.)를 쉽게 주더군요. 원래 사람들이 쉽게 말을 던지잖아요 장난식으로....
글서 일부러 체질에 안맞게 꿍한척 해 봤는데...
사람들이 너 답지 않게 왜 그러냐고 하더군요....정말 난감하던.
역시 비형은 밝은게 체질인가봐요.
다만 처음엔 티가 안나고 밝고 명랑하지만 그게 상대방에게 상처가 남 모르게 쌓이고 쌓였다 하면 진짜 무섭게 돌변하죠.....ㅋㅋㅋㅋ


에이형이든 비형이든 또 다른혈액형이든 기분 나쁜말은 다 싫어하죠.
인간은 달콤한 말을 좋아하게 되어있잖아요...
다만 그 말(상처)에 각각 대처 하는 방법에 따라서 혈액형이 구분이 된다는(또 내맘대로 결론-_-....


각각 혈액형의 장단점있으니..
넘 소심한 성격 미워하지 마세요...^^

놀자 2005-03-09 18: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형인 가족분이라 많이 싸우시면서 정말 그 혈액형을 싫어했군요.싫어할만 하죠.
지금은 글을 보니 아닌 것 같지만......^^ 님은 철이 빨리 들었나봐요.
이제는 가족분들과 이해하고 사이좋게 지내는 것을 보니....

울집은 에이비형인 가족이 세명..-_-
에이비형 성격 비형 만만치 않게 억센거 아시나요?ㅡ.ㅡ
비형하고 붙었다 하면 집안이 시끄럽습니다..
저 맨날 에이비형 혈액형 청소년 시절 엄청 증오했습니다.
여동생과 남동생의 억센압박을 견디기라 여간 비형도 힘듭디다...ㅋㅋ
지금은 조금은 이해하려 하지만,글두 전 아직 철이 덜 들었나봐요..ㅠ.ㅜ
어린 남동생은 이해하고 잘 지내지만
여동생은 서로 다 성인이고 나이차도 2년차라 서로 고집만 부리며,
못된말만 하게되요. 그 잘난 존심이 뭔지, 에구 망신스러워라..
왜 님에게 이런말을 해서 난감하게 만드는지..그냥 무시하세요..;;

에구;;
여기가 혈액형 토론현장에 고민상담실 같은 곳이 되어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