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마늘빵 > 놀자님 이벤트 선물 도착! (더불어 나도 몰래 이벤트)

놀자님의 만힛 이벤트에 참가 우연히(?) 상품을 타냈다. 오늘 택배가 왔다. 우체부 아저씨가 또 쪽지두고 갔다. 하필 내가 잠시 나간 틈을 타서 또... 그래서 내일 온다는데 내일 아침에도 내가 없기 때문에 그냥 직접 우체국에 찾아가서 달라고 했다. 근데 원래는 그렇게 주는게 아니지만 준다면서... 줬다.




 처음 그대로의 모습

 

 

 

 

 

 

 

 

 

놀자님은 멀리 멀리 저 멀리 지도상 맨 밑에 큰 섬에 계셨다. 이름을 알았다. 하지만 원치 않으실 것이므로 비공개. 포토샵으로 역시 놀자님의 이름과 내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뭉.갰.다.

내 전화번호 가운데 숫자 010-xxxx-xxxx  맞추면 상품줍니다. 단 놀자님과 연보라빛우주님 빼고. 알려주시면 안됨. ㅋㅋ 상품은 만원 안짝의 책 한 권 고르시면 됩니다~ 놀자님과 연보라빛 우주님 죄송합니다. 이미 알고 계시기 때문에 ^^; 어쩔 수 없이. 다음번에 다른 이벤트서 당첨되시면 다른 분보다 더 크게 쏠게요.

힌트 0, 1, 2, 3, 5 중 네 개로 조합되어 있음. 같은 숫자 없음(깜짝이벤트입니다) 이거 보시는 분만 알 수 있는 몰래 이벤트~ ㅡㅡ; 근데 누가 맞출까? 못맞추니깐 깜짝 이벤트. ㅡㅡa 정식이벤트는 나중에... 이벤트가 어려워요. ㅡㅡ; 그래도 정식이벤트 아니니깐 당첨자 안계시면 다음 이벤트로 상품은 넘어갑니다.

중요!! 23일 밤 10시 이후로 기회는 한 사람당 15회까지만 드립니다. 정답은 밑에 댓글을 통해 달아주시고요. 밤 10시 이전까지는 무한정입니다. 막 찍으세요. 이벤트 기간은 목요일까지

(부연설명) 뒤에 숫자는 안맞추는겁니다. 뒤에꺼 맞춰서 공개되면 안되잖아요. ㅋㅋ 뒤에는 무시하고 가운데 네 자리만 맞춰주세요. 정답자가 여럿일 경우에는 제일 먼저 맞추신 분을 정답자로 인정합니다.

(힌트)

0. 0,1,2,3,4,5 로 조합되어 있다.

1. 네 자리 중 첫번째 숫자는 두번째, 세번째 보다 크고, 네번째 보다는 작다.

2. 두번째 숫자는 세번째 숫자보다 크다.

3. 네번째 숫자는 다른 어떤 자리수보다 크다.

4. 네 숫자 합쳐서 15를 넘지 않는다.

끝~~ ^^;



 놀자님의 이벤트 선물

 신승훈 7집(?)

 파아란 하늘이 이쁘다.

 

 

 

 

 

 

 

내가 가요를 처음 접한 것이 국민학교 5학년(난 국민학교 나왔다) 때 신승훈과 윤상, 신해철이었다. 지금 아이들은 유치원때부터 혹은 그 전부터 가요를 부르지만 난 국4 까지는 동요만 불렀다.





 씨디속에 숨어있던 쪽지하나.

 

 

 

이거 찍느라 힘들었다. 디카로 찍으니 빛이 들어가서 백지로 나오고, 그래서 결국 핸카로 찍었는데 핸카 화질이 떨어져서 글자가 안나오는거다. 그래서 결국 따로따로 찍어서 포토샵으로 붙였다.

감사합니다. 놀자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