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오프라인에서 2년전에 샀었다..

한권에 만원..크윽 비싸..ㅠ.ㅠ 남동생이 이 만화 삼국지를 넘 좋아한다..!

내가 보기엔 50번도 더 보더라.. 암튼 하나의 재미에 빠지면

그것 밖에 모르는 녀석..

2권 사달라고 졸랐을때 사주지 않으려고 2년을 버텼는데..ㅎㅎ

지가 돈 모아서 내게 주며 인터넷에서 주문 해달라고 하더군...ㅎㅎㅎ

 

 

 

 

3권이 완결인데.... 3권은 과연 언제 살지....^^;;

지루한 삼국지를 유쾌하게 해석해서 좋아하는 모양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