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외에도 피부 건조 현상의 원인은 많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것이 차가운 바람인데요. 대표적인 케어는 수딩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 올려놓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죠. 감자팩도 유용한 재료가 되구요. 하루는 수딩팩을 했다면, 다음날은 반드시 충분한 보습 케어를, 그 주 주말에는 각질 제거를 해주세요 (자신만의 뷰티 스케줄을 만들어보세요).

피부 진정 효과의 쿠지 수딩 스킨 컨트롤 토너, 150ml 2만5천원



피부가 유난히 얇아 잡티도 잘 생기고 쉽게 민감해지는 사람들에게 겨울은 최악의 계절. 게다가 외부 활동이 많아지기라도 하면 피부가 땅기고 볼이 발그레해지면서 열이 나기 시작하죠. 여기에 햇볕까지 쏘이게 되면 얇은 피부는 찢어질 듯 약해지구요. 여름철만큼 꼼꼼하게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야 하고,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크림은 필수입니다. 또 세안시 너무 뜨거운 물은 피하고 사우나도 당분간은 참으세요. 자칫 약해진 모세혈관이 파열돼 영구적으로 남을 수 있죠.

수딩 기능의 크리니크 마일드 클래리파잉 로션, 200ml, 2만원,
마라토너들이 사용한다는 피부 보호 크림 웨더 에브리싱 인바이러먼탈 크림 SPF 15, 50ml, 5만2천원,




올리브 오일은 피부 산화를 억제, 피지조절, 영양공급은 물론 정상적인 신진대사에도 효과적인 만병통치약입니다.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 욕심을 내는 것은 금물(DHC의 경우 작은 용량으로도 8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기초 케어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바른 다음 양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세요. 손의 체온만으로도 흡수율이 엄청나게 높아진다는 사실. 크림과 섞어 쓰기 : 특별히 피부가 푸석한 날은 영양크림에 한 방울 섞어 발라줄 것. 뾰루지 위에 바르기 : 100% 천연 성분. 지성피부나 뾰루지가 난 피부 위에 바를 경우 피지의 산화를 억제해준다.

DHC 올리브 버진 오일
, 30ml, 5만원,



메이크업 후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에 대한 응급처치법.
1 기름종이로 T존의 유분을 닦아내고 각질이 일어난 부분에 밀크 로션을 발라줍니다.
2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옆부분과 잘 혼합해 줍니다. 옆부분의 파운데이션이 녹아 로션을 바른 부분까지 커버해주죠.
3 다음 모이스처 성분의 프레스트 파우더로 두드려주세요(파우더보다는 프레스트 파우더가 훨씬 촉촉합니다). 잔뜩 바르는 크림은 메이크업이 들뜨는 원인이 됩니다. 콩알만큼만 바르세요.

촉촉한 질감의 프레스트 파우더. 에뛰드 모이스트 피니쉬 펙트, 1만6천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