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7집
김현정 노래 / 이엠아이(EMI) / 2004년 9월
평점 :
품절


오랜 공백을 깨고 7집을 들고 김현정이 앨범을 발표했다.

1집부터 김현정 음악은 다 좋아해서 이번 7집도 내심 기대를 했었다.

그동안 김현정이 보여준 모습은 시원스런 가창력으로 신나는 댄스가 가미된 음악들이었다.

그게 김현정을 스타로 키워준 요인이였으니 이번도 당연 그러할거라 믿었다. 

그동안의 곡들을 다 좋아 했지만 특히 멍을 참 좋아했었다.

이번 7집 타이틀곡이 'B형남자'라고 해서 분명 멍이나 그동안 김현정이 보여줬던 스타일거라

앞서 말했듯이 그동안 지켜왔던 스타일이거라 생각했다..

그러나 7집을 들어본 결과 그전에 보여준 김현정의 모습은 어디에도 없었다.

아~! 하나 있다면 김현정의 노래 실력 정도랄까??!

먼저 탁 트인 시원스런 목소리는 어디에도 찾아 볼 수 가 없다.

시원스런 보이스를 중성스럽게 조금은 허스키하게 약간 팝적인 느낌이 팍팍 들게 만드는

약간 신비? 묘한 느낌의 목소리를 보여준다..

전체적인 곡들도 모조리 다 변했다..

특히 타이틀곡 자꾸 듣다보면 트로트 같기도 하고 타령같기도 하다.-_-

그동안 보여줬던 김현정의 모습을 더 좋아해서 이번 변화는 썩 내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사실 6집 실패를 했기에 이번 7집에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주려는

김현정의 마음도 조금은 이해는 간다....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멋진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주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