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통 묵은 냄새 제거 작전!

매일 먹는 김치… 그 김치를 담아 놓는 김치통… 우리 생활에서 절대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인데요~. 김치통에서 나는 쾌쾌한 냄새는 어떠세요? 없어졌으면 하지요? 보통 시중에 나오는 냄새 제거제를 이용하시는 분도 많은데요, 그 효과가 크지 않을 뿐 아니라 가격도 만만치 않죠? 그래서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뜨거운 물만으로도 냄새가 제거 되는데요, 김치통에 뜨거운 물을 부어 놓고 하룻밤 정도 두는 거예요. 여기에 식초 몇 방울을 떨어뜨려도 좋구요… 또 뜨거운 물 대신 쌀뜨물을 부어 놓는 것도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니까 버리지 말고 이용하세요~.
그리고 과일의 껍질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껍질을 통에 넣고 하루 정도 두는 건데요, 껍질도 이용하고 냄새도 제거하면 너무 좋겠지요?

또한 홍차나 녹차를 마신 후에 그 티백을 넣고 뚜껑을 닫아 하루 정도 두는 것도 냄새 제거를 해요. 그 찌꺼기가 냄새를 흡수해 주거든요. 이렇게 한 후 햇볕에 바싹 말리면 더욱 완벽하게 냄새가 제거 되지요~.
또, 김치통이 작은 경우에는 각설탕을 이용해 보세요. 통에 각설탕을 넣고 뚜껑을 닫아 두면 냄새가 깨끗이 제거돼요.

어떠세요? 집에서 간단히 하는 김치통 냄새 제거… 이젠 냄새 나는 김치통 그냥 두지 마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