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트로먼-공은 여기서 멈춘다(결단)

2) 솔로몬-나는 지혜를 찾아 나선다.(지혜)

3) 체임벌린-나는 행동을 선택하는 사람이다.(행동)

4) 콜럼버스-내 운명은 내가 개척한다.(운명)

5) 안네프랑크-오늘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되기를 선택한다.

                            6) 링컨-나는 매일 용서하는 마음으로 살겠다.

                            7) 가브리엘- 나는 물러서지 않는다.나에겐 믿음이 있다..

 

 

 

 

 

가브리엘 왈)

두려움을 갖고 인생을 살아나가는 사람은 늘 정신이상의 가장자리를

맴돕니다. BUT 믿음을 가진 사람은 영원한 포상속에서 살아가지요...

 

궁극적으로 볼때 이성보다는 믿음이 더 충실한 안내자입니다.

 

이성은 어느정도까지만 통하지만 믿음의 효력은 끝이 없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