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zz(버즈) - 1집 Morning of Buzz
Buzz(버즈) 노래 / 예전미디어 / 200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래 저는 밴드나 록발라드에 그리 큰 관심을 가지지 않았어요.

발라드보단 댄스위주의 신나는 음악을 더 선호 했거든요.

한 몇개월은 음악프로를 보지 않아 버즈라는 가수가 있는 조차도 몰랐다가

몇일전 우연히 티비를 보았는데 그때 왠 잘생긴 꽃미남이 모놀로그를 부르는데

노래가 귀에 쏘옥 파고 들더라고요.-_-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 부르는

신인이 나타나 저에게 좋은 충격이습니다.

몇일뒤에 음반매장가서 앨범을 구입을 했고 전체적으로 음악을 들어본 결과

모놀로그도 좋지만 모놀로그 보다 좋은 노래가 많이 수록되었어요

잔잔한 노래와 신나는 노래가 조합을 잘 이룬 좋은 앨범이었요.

모놀로그가 타이틀곡인줄 알았는데 어쩌면이 타이틀곡이더군요

너무 늦게 알아버린, 많은 신인들중 가장 기대가 되는 신인이라고 생각이드네요.

분명 모놀로그나 어쩌면을 듣고 앨범을 살까말까 고민하시는분들

고민 하시지 마세요 전체적으로 좋은 노래가 많이 있답니다.

타이틀곡이나 후속곡에만 신경쓴 형편없는 앨범은 절대 아니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