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다카시 8 - 완결
후지무라 마리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3년 3월
평점 :
절판


처음 제목도 와 닿지 않았고, 표지에 그려진 그림도 그리 와닿지 않아 한참 완결이 난 상태여도 보지 않았던 이웃집 다카시 작품이다.

그러다 딱히 볼 순정도 없고, 지루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참이라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보게 되었다.

계속 보면서 느낀건 그림이 볼수록 끌린다는 점 이다. 남자 주인공은 모범생틱 하지만 꽃미남이었고, 여자주인공은 예쁘지는 않지만 굉장히 통통하고 귀여워 보였다...

내용은 그리 신선도-_-? 는 떨어지는 감이 없지 않지만, 내용을 이끌어 가는 능력은 충분한 것 같다. 흔하디 흔한 뻔한 유치한 스토리를 가지고 한번 보면 빠지게 만들어 버리게 만드는 것을 보니...또한, 나 자신이 기피했던 만화였는데 한번 보고 완결까지 보게 만들어 버렸으니 말이다......^-^

주 내용은 어릴적 여 주인공은(사키) 이웃집에 사는 2살 연상인 주인공(다카시)을 괴롭히고 관심도 없었다.. 그렇게 세월이 흘러 여주인공은 고등학생이 되고 , 남 주인공은 천재들만 들어간다는;; 도쿄대에 들어간다.

그 사실을 안 사키는 보잘 것 없고 내세울 것 없어 사키는 남자 잘 만나 인생을 펴보려고 해, 이웃집에 사는 만만한 다카시를 꼬시기로 결심한다. 꼬시려고 무던히 노력을 해도 ,다카시는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고, 사키는 포기 하지 않고 계속적으로 사랑구애를 한다..

보면서 계속 보기에 안 쓰럽기도 하고 여자로서 자존심이 상하기도 했었다. 그러나 사키는 처음에는 사랑인 아닌 도쿄대생이라는 이유만으로 접근을 했었으나 점점 자기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된다. 다카시를 사랑하고 있었다는 것을, 사랑하고 있음을...

더 이상은 만화 속 내용을 설명하면 재미 없을 것 같아 여기서 멈추겠다. 순정 만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저 처럼 제목을 많이 들었지만 계속 기피했던 분들에게 꼭 권해주고 싶다.

신선하진 않지만 중독성이 다분히 있는 책이란 것은 말 해주고 싶다.개인적인 취향문제도 있겠지만...; 난 읽으면서 여 주인공 사키가 부러웠다. 처음엔 접근한 의도가 불순했지만...^-^;; 지금은 서로의 대한 사랑을 확인을 했으니...

자존심을 버리면서까지 사랑을 얻으려는 그녀의 용기를 나는 박수를 보내고 주고 싶다. 나는 그녀의 용기가 너무 부럽다 왜냐하면 나는 그런 용기가 없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