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츠 바스켓 12
타카야 나츠키 지음, 정은 옮김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다들 주변에서 후르츠바스켓 재미있다고 강력추천을 해도 제목을 봐선 무슨 과일이야기인줄 알고 무시하고 읽어보지 않았다. 그러다 우연히 친구네집에서 특별히 할 일도 없이 방황하다 후르츠 바스켓 이란 책이 책장에 있는 것을보고 살펴보게 되었다. 살펴보니 과일이야기;가 아닌 십이지의 이야기라 나를 흥미를 충분히 끌었다. 읽고나선 나는 후회하게 되었다. 왜 이제야 이 책을 읽었는지에 대한 후회다. 그만큼 재미있고 나에게 살아가는 삶에 있어서 뭔가 힘이 되줄수 있는 만화책이였다. 지금 현재 우울하고 힘들어하는 친구들에게 권해주고 싶은 책이기도하다. 우울증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이 만화책을 보다보면 자연스레 알 수 있을것이다 만화책이지만 철학적인면을 지니고 있는 환타지홈코미디이다! 지금 나는 후르츠 바스켓을 사기위해 용돈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