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 로사 다브레카 트리플 케익 SPF32 PA++ - 23호-다브레카 베이지

평점 :
단종


 

저는 로트리 제품 케이스가 참 맘에 들어요. 은은한 펄감의 바이올렛 색상.예전엔 분홍색이 좋았다면 지금은 신비한 보라색이 끌리더라구요.ㅋ

뭐, 그래봤자 화장품으로서 질이 떨어지면 케이스가 이쁘면 뭐하겠어요.?!! 근데 되게 만족한 제품이었기 때문에 케이스가 이쁘니 쓰는 맛이 났달까요??

저는 건성인데도 잘 발립니다. 동생인 지성피부도 잘 발리고요. 피부타입 크게 가리지 않더라구요.뜨지도 않고 밀착감있게 잘발려서 좋았어요. 게다가 은은한 펄감이 칙칙한 피부를 돋보이게 해서 더욱 애착이 가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커버력은 떨어져서 가볍게 화장하는데 손색이 없어요. 저는 진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화장을 좋아하기 때문에 더 맘에 들지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