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blemish balm)은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서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기능 때문에 사용하는 크림이란다.(펌)

근대 본래 기능에 더하여 요즘 한창 유행하는 쌩얼 표현을 위한 색조기능까지 가지고 있다고 해서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것 같다.

나도 한번 사용해볼까하고 인터넷도 뒤지고 했었는데 너무 많은 상품의 상품마다 다른 사용후기들이 넘쳐나서 원래 선택에 서툰 내가 한 상품 결정이 어려웠었다.

그러던 참에 바로 요 상품을 선물로 받았다.

나는 악건성이고 기미, 주근깨 다양한 문제들이 산재하고 있는 피부의 소지자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일단 아주 만족스럽다.

한가지 상품을 홍보(!)하는 결과가 될까 망설이면서 인터넷 사용후기를 뒤져보니 너무 나쁜 의견부터, 아주 좋다는 의견이 거의 절반씩 있는 걸로 봐서 화장품이란 것이 원래 피부 특성에 맞는 사용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인 것도 같다.

내가 만족스러운 점은 첫째, 카바력이 아주 우수하다, 적은 양으로 얇게 발라지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났다. 둘째, 여름에 지나치게 유분이 많은 화장품은 불쾌감을 주는데 매트한(요것땜에 엄청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상품이어서 발랐을 때 착 발라붙는 느낌이 들었다. 셋째, 혹시 비싼건 아닌가 싶어 찾아보았더니 가격도 엄청 쌌다. 더구나 지금은 30프로 세일중이다.

조금 별루인 점이라면 내가 원래 하얗게 하는 화장을 선호하는 편인데.비하면 약간 어둡다는 것이 단점인듯...파우더를 하얀 걸 사용하니깐,,별루 상관은 없지만....

특정상품 홍보와는 완전 상관없이 싸랑하는 여러분에게 정보 제공 차원에서 드리는 말씀이고, 아주 아주 개인적인 의견이랍니다~




댓글(9)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전호인 2007-06-25 1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남자화장품 중에서 "개기름" 없애는 크림도 있음 소개해 주세요.ㅋㅋ
너무 번들거려서 기름종이로 하루 두세번은 닦아내야 한답니다.
자주 세안을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홍수맘 2007-06-25 10: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위에서 하도 "BB크림" 얘기를 많이해서 저도 실은 써볼까 말까 고민중이랍니다. 전 원래 썬크림도 귀찮아 안 바르는 스타일이라서....^^;;;

씩씩하니 2007-06-25 10: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호인님..아직 피부가 그리 좋으시다니...
촉촉하신 피부 자랑하시는거져??? ㅎㅎㅎ
홍수맘님..선크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발라야한대요..전,,,기미 주근깨 다 생긴 35세에 그걸 알았어요.흑...

소나무집 2007-06-25 1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비크림 비비크림 하는데 그게 뭔지도 몰랐네요.
님의 정보 덕분에 알게 되었으니 저도 한 번 써 볼까 봐요.

아영엄마 2007-06-25 1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색조 기능이 있다는 점 땜시 저도 한 번 써봤으면 싶은 생각이 들어요. 나중에 생일선물로 사달라고 남편에게 언질을 줘 볼까봐요/ ^^

이매지 2007-06-25 12: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나름 비비 이것저것 써봤는데 (산 건 없고 죄다 품평제품으로-_-;;)
T존이 지성인 제게 비비는 너무 유분기가 많은 것 같아요 ㅠ_ㅠ
그치만 간편해서 열심히 쓰고 있는 ㅎㅎ
저 위에 홍수맘님 / 요새는 선크림도 파운데이션까지 섞인 게 있어서 선크림 하나만 발라도 어느 정도 피부 보정되는 것도 많으니 그런거 한 번 써보세요^^

치유 2007-06-25 16: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 이게 정말 뜨는 상품인가 봐요. 뮤지컬 공연장에서도 이걸 추첨해서 주더라구요..

토트 2007-06-25 20: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비비크림 사려다가 그 다양한 종류에 질려서 못샀어요.ㅋ

씩씩하니 2007-06-26 13: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소나무집님...정말 좋은거 같애요..피부 좋아졌단 소리도 들었지뭐에요..ㅎㅎ
아영엄마님...꼭 사셔요..아니 선물받으세요.사실 아줌마들한테.딱인 상품 같아요.일석삼조라,,ㅋㅋ
이매지님..아,,저는 늘 지성이 부러워요..제꺼도 섞여있는건대..진짜,,비비크림이 좋은거 같아요..
배꽃님 정말 마이 뜨고 있는거 같아요..뮤지컬공연에서 당첨되신거에요???와 좋겠당!!
토트님..종류가 넘 많아요.그쵸??그럴 때 그냥 아무거나 사서 바르던데..저도 못그랬다가,,선물이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