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킹이라는 작가의 초기작인 IT(그것)

이 영화는 67년도에도 만들어졌는데 몇번 리메이크 되었다

 

2017년도 작 이전에 가장 최신버전이 90년에 만들어진 페니와이즈(pennywise)이다

 

(페니와이즈의 광대)

 

이영화도 이미지가 정말 무서운데

2017년 작과는 조금 다른것 같다

 

2017년작은 마지막에 chapter 1이라고 하는데

90년작의 대강 줄거리를 보면 이해가 간다

2017년작은 주인공들의 어린시절만을 그린반면 다음에 제작될 2편은 성인버전인것 같다

 

원작소설은 주인공들의 어린시절인 50년대를 배경으로 한반면 이영화는 80년대를 배경으로 하였다

 

빌의 동생은 비오는 날에 밖에 나갔다가 실종되었다

실종 1년후

빌의 친구들은 이상한 것들을 목격하게 된다

.

.

.

.

.

(너무 잔인)

 

 

Film Box Office

(하수처리장 뒤뜰에서 솟아나오는 페니와이즈)

 

페니와이즈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어떤 이유로 30년마다 마을에 나타나 사람들을 죽이고 홀연히 사라지는 것일까?

나는 영화를 보면서 과거 어떤 유랑 극단의 피에로의 혼령이 아닐까 ?

아니면 뭔가 '악'의 응집체인가?

별별 생각이 다 들었다

 

어린아이들에게만 보이고 어른들에게는 안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정체가 이상한 광대 '페니와이즈',,,,

 

영화 후반부에 베벌리가 잡혀가자 빌이 친구들을 설득해서 다시 하수처리장으로 데려가는데

너무 무섭다

이 미친광대가 나타나는 장면 족족 다 무섭다

그 몇겹의 뾰족니하며....

 

결말은 물론 절반의 해피엔딩이다

하지만 2부가 남아있다 (덜덜덜)

2분 동안 숨 못 쉬게 만드는 '삐에로' 공포 영화 '그것' 예고편

 

(빌 스카스가드가 연기를 잘한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