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보디 랭귀지 - 상대의 마음을 읽는 비결
앨런 피즈.바바라 피즈 지음, 서현정 옮김 / 북스캔(대교북스캔) / 2005년 4월
평점 :


어제 치과갔다가 시내 알라딘중고 서점에 들러 책2권을 샀다..
하나는 바이러스 폭풍 다른건 보디랭귀지..
먼저 보디랭귀지를 보았는데 ...
미쿡인이 쓴 책 답게 악수방법이나 악수할때 상대방이 나를 동지로 보는가 약자 혹은 강자로 보는가에 대해 나와있었다...
솔직히 이 부분은 지루했다...
왜냐면 나는 악수를 할일이 없기 때문에.....
건너 건너 뛰어서.. 남녀간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한 부분이 있었다...
그래서 그 부분만 골라읽었다...
우선 그닥 좋아 하는 사람도 현재 없지만 그부분이 젤재미있을거 같아서당ㅋ
몇가지 딱 떨어지는 말이 있었다....
그리고 또 건너건너 뛰어서...
큰 테이블을 두고 회의를 할때 앉는 위치에 따른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는 내용이 있었다....
나는 현재 전공의여서 큰테이블이 의국에 있는데...
발표 ,회의가 있을때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앉는다..
근데 내가 앉는 자리는 주로 과장님 가까이를 선호하거나..아니면 안그러거나..이러는편 ..
그다지 큰 의미는 안 둔다...
그래도 재미있는 편이고 중고라서 가격도3000 원대여서 좋았다..
오랜만에 시내에 나가 서점도 구경하고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