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물건정리하고 일하다가 힘들어서 아래층 까페에서 빵과 커피 먹었다

그동안 얕잡아본 내가 잘못이다

내일도 정리 잘하고 29일 이사를 잘 해야겠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