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 조건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어떤이는 사랑받는 조건이 없다고 생각하지요

저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랑받는 조건에는 뭐가 있을까요?

상대방에게 안정감을 주는 것들~~

불안감을 덜 느끼게 하는 것이겠죠

혹시 자신이 상대방에게 불안감을 느끼게 생각되는 점들이 있으세요?

무엇무엇이 있는지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하나하나 고치도록 노력해보세요

하나하나 고친다면 완벽한 사람이 될수있을것 같죠?

그것은 아닙니다

더 정상적이지 아니하게 될수도있어요

고친다고해서 정상이된다는 것이 아니지요

그렇다면 방법이란 무엇일까요?

제가 여기까지 글쓰는 것도 왠지 모르게 어렵네요

제 머리의 한계가 느껴지기도 하네요

뭔가 엄청난걸 기대할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너무 큰걸 기대할 필요는 없다는 이야기지요

제 머리에 한계가 있어서 어정쩡한 해결책같네요


나중에 제가 쓴글을 모아서 책도 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