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한이 들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까 목이 아프면서 답답했다

그래서 이불속에서 비몽사몽있다가 

오후에나 잠시 나갔다 돌아왔다

목이 아프고 오한이 심하고 가래등 감기증상이 동반되는 질환이 뭐가 있나

검색도 해보고 그러니까 -아급성 갑상샘염- 아무래도 이거 같았다

솔직히 저번달에 심한 목감기에 걸렸다가 다행히 호전되고

어제 학회에 갔을때 컨디션이 안좋았다

그러다가 오늘은 하루종일 지속되는 오한및 목통증이 있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저녁 그다지 많이 안먹었는데도 (편의점죽데워서 먹고 주스랑 우유정도 마심)

체중이 오히려 늘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인가?)

아무래도 내일 모래는 일을 하니까 2일후에 갑상선초음파를 받아볼까 생각중이다

갑상선 초음파는 압구정에서 받아볼려고 생각중인데

아무래도 직장과 가까운곳이 좋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