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가는 대형서점에서 피부관련 주제로 검색해보았다

그런데 생각보다 책이 많았다
그래서 하나씩 읽어보고 있는데 서점관계자가 갑자기 누군지 알아볼까봐 걱정되었다
일단 여러가지를 알음알음으로 체크를 하고 있는 뇌피셜이 들었다
아무튼 책이 다양하게 있었다
먼저 한방피부책을 읽어봤는데 (개인적으로 한의사는 좋아하는 부류는 아님)
그래도 뭔가 유익한 내용은 많아서 도움이 되었다
그리고 어느 교수님이 지으신 책 몇권이 있어서 봤는데
역시 도움이 안되지는 않았다
피부가 생각보다 어려운 주제같음 (게을러서 그런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