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일요일에도 또 헬스를 하였다

나는 수영보다 헬스가 더 좋은것 같다
그런데 문제는 헬스장이 좀 멀다는거 ;;
지하철을 타고 좀 오랫동안 가야한다는거 ;;
오늘은 저번보다 열심히 하지는 않았다
오늘은 그냥 평범하게 걷기로 20분했는데 딱 55kcal가 소모되었다
그러니까 내가 20분 쇼핑하면 50kcal내외가 소비된다는거 ㅎㅎ
헬스하고나서 까페에서 맛있는 샌드위치와 주스를 마셨다 ㅎ~~


요즘 내가 다이어트에 정말 효과적인 레시피를 찾았다

1 탕후루

2 버섯마늘 볶음

-recipe:  송이버섯 500g이랑 마늘 한줌을 오일에 볶아주고 맛있는 소스를 뿌린다

양파나 깻잎을 같이 곁들어먹으면 더 좋음


이 두가지만 주중에 가끔 먹으니까 체중조절이 정말 잘 되었다

이 두가지는 앞으로 계속 먹을 생각이다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