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운동스케줄을 세웠는데

항상 제대로 지키지를 못했다

ㅠㅠ

나는 항상 운동전에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시작하는데

이 스트레칭이 너무 귀찮았던 것이다

그래서 이제는 간단한 댄스음악으로 시작했다

댄스음악에 맞춰 준비운동을 하는것이다 ㅋㅋㅋ


그리고나서 대충 스트레칭을 한다

그리고 에어로빅을 좀 해야겠다 싶으면 에어로빅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한다

아무튼 그러다가 

줌바댄스 튜토리얼을 보면서 따라한다

역시 줌바가 그나마 괜찮어~하면서..ㅋㅋㅋㅋ

이렇게 운동하면 한시간이 넘음 

중간중간에 화장실 갔다오고 물마시고 하다가 보면 그렇다...

그리고 좀 괜찮은 댄스튜토리얼보고 그냥 가만히 있기도 함


아 지겹지만....

내가 이걸 지키는 이유는 내가 원칙을 세웠기 때문이다...

그것은 보름마다 나에게 치팅의 기회를 주는것이다....ㅋㅋㅋㅋㅋ


내가 잘가는 치팅몰....

찾아보면 아주 많다 ㅋㅋㅋ

닭가슴살이며~단백질~곤약면등 여러가지를 살수있는 기회를 내가 나에게 제공한다....

정말 좋은 다이어트 아이디어 같음.....

내가 이렇게 살을 보름만에 0.5kg 가볍게(?) 줄였다 ㅎ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