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들의 MBTI는 무엇일까 분석을 하려고 하는데.....

조금 난감한것 같음....

아무튼 쉽게 친해지기기 어려운듯 하더이다....ㅎㅎ

아무튼 나는 성격분석할때 외모를 많이 보는것도 같구 그렇다...

(근데 많이 틀림 )


오늘 원장이랑 같이 엘리베이터에 탔는데....

둘다 별로 말이 없었다 ㅋㅋㅋ

원장이 나랑 동갑같은데 어떻게 병원을 빨리 차렸는지 모르겠다....ㅋㅋ

외모는 별로 지만 분위기만 꽤 괜찮은듯 해보이는듯 함

약간 수재형으로 보인다 ㅎㅎ

그나저나 내일은 내가 노는날이다 ㅋㅋ

병원이 은근히 바쁘던데 참 ...힘들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